CS CENTER

1544-9593


OPEN AM 11:00 - PM 06:00
LUNCH PM 12:30 - PM 01:30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국민 914801-01-890544

농협 301-3215-7949-41

신한 140-011-124726

예금주 (주)제이엠탑

    •  
    •  
  • 커뮤니티

  • NOTICE 더보기  

    • 오늘부터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깜짝 선물을 보내드려요! 2018-07-17

      안녕하세요 :) 쇼핑몰 이뻐 2%입니다!

      늘 꾸준하게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오늘부터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깜짝 선물을 보내 드립니다!

      (2018-07-17 am 11:00 주문건부터 적용)


      정말 소소한 선물이지만, 사도 사도 없어지는 기본 아이템으로 준비했으니 맘에 드셨으면 합니다 :)


      깜짝 이벤트인 만큼 사은품 재고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종료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많이 준비해놨어요 :)

      모든 사은품은 랜덤으로 발송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최대한 검수 이후에 발송되지만, 혹여나 약간의 불량이 나오더라도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리며,

      (아예 사용이 불가능하다시피 한 경우엔)게시판에 불량 사진을 올려주시면 다음 구매 시 다른 선물로 꼭 같이 보내드릴게요 ♥


      *반품을 진행하시는 경우엔 받으신 선물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세일 상품 및 이벤트 상품(랜덤박스 등) 만원이하 상품 단독 구매 시엔 나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 페이스북 사칭계정 주의 안내 (피팅모델 관련) 파일첨부 2017-11-15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립금 사용 방법 안내 2017-09-20

      이뻐2% 회원가입 시 1000원의 적립금을 적립해드리고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과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2만 원 이하 결제 시 적립금 사용란이 나타나지 않은 점 참고 바랍니다.)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모두 환급되며, 실 결제 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

      부분 취소의 경우 취소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 금액이 2만 원 이하가 될 시에도 적립금 사용이 취소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 및 배송지연으로 인한 취소의 경우에도 위의 내용은 같습니다.)

    • 입고지연 상품의 배송에 관한 공지사항 2017-07-13

      미리 입고지연이라고 공지가 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과 함께 구매 시에 같이 지연상품 입고 이후 발송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다른 상품 먼저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선

      주문을 따로따로 해주셔야 하며,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가능한 부분입니다.

      (입고지연 상품을 제외한 금액이 무료배송 기준인 6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위의 내용은 같습니다.)

    • 구정 연휴 배송 & 이벤트 안내 2017-01-24

      /구정

       

       

    • 이뻐2% 카카오알림톡 서비스시행 안내입니다. 파일첨부 2%이뻐 2016-12-19

      알림톡 안내

    • 폭언, 욕설 외 부당요구 근절 캠페인 2016-05-30

      안녕하세요! 이뻐2% 운영진입니다.


      예전부터 그랬지만, 저희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 중에서 간혹 심한 욕설이나 부당한 요구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공장에서 물품 납기기한을 어기거나, 상품이 잘못 들어와서(불량 등)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최선을 다해 보완점을 찾아서 고객님들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앞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이나, 인격모독, 억지요구등에 대해서 중단해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렸는데도
      불구하고 멈추지않으시는 분들에 대해서는 강력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쇼핑몰에서 일하는 상담원 분들도 누군가의 귀한 자식이고, 쇼핑몰에서 아끼는 소중한 직원들입니다.
      저희가 잘못을 한 것에 대해서는 용서를 구하고, 최대한 보상을 하겠지만,
      상담원들이 하루종일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것을 보고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무엇보다, 고객님이 불편을 겪으시기 전에 발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쇼핑몰 이뻐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형법 제307조 (명예훼손)

      ① 공연히 사실을 적시하여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2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② 공연히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2.형법 제311조 (모욕)-인격모욕죄

      공연히 사람을 모욕한 자는 1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3.음성전화나 휴대폰 문자메시지 형태로 상대방에게 '공포심'이나
      '불안감'을 유발하는 심한 욕설 또는 협박성 내용이 담긴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반복적으로 전송한다거나 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65조 1항 3호를 적용,처벌할수 있습니다.


      제65조(벌칙) ①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포심이나 불안감을 유발하는 말,
      음향,글,화상 또는 영상을 반복적으로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한 자

      ②제1항 제3호의 죄는 피해자의 명시한 의사에 반하여 공소를
      제기할 수 없다.

  • FAQ 더보기  

    • 입고 지연 상품이랑 같이 구매했는데 다른 것들 먼저 보내주시면 안 되나요? 2017-07-13

      미리 입고지연이라고 공지가 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과 함께 구매 시에 같이 지연상품 입고 이후 발송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다른 상품 먼저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선

      주문을 따로따로 해주셔야 하며,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가능한 부분입니다.

      (입고지연 상품을 제외한 금액이 6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위의 내용은 같습니다.)

    • 게시판에 글 남기고 답변을 보려는데 글이 없어졌어요. 2%이뻐 2017-05-18

      이뻐2% 회원인 경우에는 로그인-my shop-(스크롤 내린 후 하단쪽) my board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인 경우 게시판에서 이름으로 검색한 후 해당글을 찾아서 확인 해주셔야 됩니다.

    •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2%이뻐 2017-05-18

      고객님께서 직접 사무실로 방문하여 수령도 가능하지만, 저희가 재고를 쌓아놓고 판매하는 형식이 아니기 때문에
      꼭! 방문 전 고객센터(1544-9593)로 연락 주셔서 상품이 있는지 방문 당일 재고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재고가 모두 준비되어 있으면 이뻐2%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주문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사무실에서 상품 수령 후 현장에서 현금결제 or 계좌이체해주시면 됩니다.


      * 사무실에서 사이즈가 있는 상품에 한해서만 간단한 피팅은 가능하나, 장소가 협소한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 게시판에 반품 접수 했는데 기사님이 언제 오시나요? 2%이뻐 2017-05-18

      교환/반품문의 게시판에 반품/교환 신청을 해주시고, 반드시 대한통운(1588-1255)쪽에도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기사님이 방문하십니다.

      예약 접수가 완료되면 약 1~3일 이내에 기사님이 댁으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해갑니다.


      *기사님과의 스케쥴 약속이나 전달사항 등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대한통운에 직접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반품은 언제까지 보내야 하나요? 2%이뻐 2017-05-18

      상품 수령 후 주말을 포함한 7일 내로 저희 쪽에 물건이 도착이 되어야만 합니다.

      반품 기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보내주시는 경우 무통보 반송처리될 수도 있으며, 이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에 반품 유무 의사표현과는 상관없이 저희 쪽으로 도착하는 기간이 7일 이내입니다.)

    • 게시판 비밀번호가 틀리대요. 2%이뻐 2017-05-18

      게시판 작성해주실 때 입력해주신 비밀번호이며(회원가입 시 적어주신 번호가 아닙니다.) 따로 저희 쪽에서 해당 글마다의 비밀번호 확인은 어렵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시 키보드 왼쪽의 Caps Lock가 켜져 있나 확인 후에 입력해주시고 , 켜져 있을 경우 한번 더 눌러 꺼주신 후 다음 재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가급적 평소에 사용하시는 쉬운 비밀번호로 설정해주세요.


    •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이뻐 2017-05-18

      주문 날짜 기준이 아닌 입금확인 날짜를 기준으로 최소 2-7일 (단, 법정공휴일/주말 휴무 제외) 정도 소요되어 집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평일 기준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4시 입니다.
      (오후 4시 이전의 입금확인 및 결제가 완료가 된 고객님들 순서대로 배송 준비 중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신발,가방,악세사리류는 기본배송일보다 최소 1-3일 정도 더 소요된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이 이외에도 입고 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4일 이상 지연시) 개별적으로 연락(SMS 메시지)을 드리고 있습니다.


  • FAQ 더보기  

    • 입고 지연 상품이랑 같이 구매했는데 다른 것들 먼저 보내주시면 안 되나요? 2017-07-13

      미리 입고지연이라고 공지가 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과 함께 구매 시에 같이 지연상품 입고 이후 발송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다른 상품 먼저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선

      주문을 따로따로 해주셔야 하며,

      부분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가능한 부분입니다.

      (입고지연 상품을 제외한 금액이 6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위의 내용은 같습니다.)

    • 게시판에 글 남기고 답변을 보려는데 글이 없어졌어요. 2%이뻐 2017-05-18

      이뻐2% 회원인 경우에는 로그인-my shop-(스크롤 내린 후 하단쪽) my board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인 경우 게시판에서 이름으로 검색한 후 해당글을 찾아서 확인 해주셔야 됩니다.

    •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2%이뻐 2017-05-18

      고객님께서 직접 사무실로 방문하여 수령도 가능하지만, 저희가 재고를 쌓아놓고 판매하는 형식이 아니기 때문에
      꼭! 방문 전 고객센터(1544-9593)로 연락 주셔서 상품이 있는지 방문 당일 재고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재고가 모두 준비되어 있으면 이뻐2%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주문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사무실에서 상품 수령 후 현장에서 현금결제 or 계좌이체해주시면 됩니다.


      * 사무실에서 사이즈가 있는 상품에 한해서만 간단한 피팅은 가능하나, 장소가 협소한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 게시판에 반품 접수 했는데 기사님이 언제 오시나요? 2%이뻐 2017-05-18

      교환/반품문의 게시판에 반품/교환 신청을 해주시고, 반드시 대한통운(1588-1255)쪽에도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기사님이 방문하십니다.

      예약 접수가 완료되면 약 1~3일 이내에 기사님이 댁으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해갑니다.


      *기사님과의 스케쥴 약속이나 전달사항 등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대한통운에 직접 연락 부탁드립니다.

    • 반품은 언제까지 보내야 하나요? 2%이뻐 2017-05-18

      상품 수령 후 주말을 포함한 7일 내로 저희 쪽에 물건이 도착이 되어야만 합니다.

      반품 기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보내주시는 경우 무통보 반송처리될 수도 있으며, 이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에 반품 유무 의사표현과는 상관없이 저희 쪽으로 도착하는 기간이 7일 이내입니다.)

    • 게시판 비밀번호가 틀리대요. 2%이뻐 2017-05-18

      게시판 작성해주실 때 입력해주신 비밀번호이며(회원가입 시 적어주신 번호가 아닙니다.) 따로 저희 쪽에서 해당 글마다의 비밀번호 확인은 어렵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시 키보드 왼쪽의 Caps Lock가 켜져 있나 확인 후에 입력해주시고 , 켜져 있을 경우 한번 더 눌러 꺼주신 후 다음 재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가급적 평소에 사용하시는 쉬운 비밀번호로 설정해주세요.


    •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이뻐 2017-05-18

      주문 날짜 기준이 아닌 입금확인 날짜를 기준으로 최소 2-7일 (단, 법정공휴일/주말 휴무 제외) 정도 소요되어 집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평일 기준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4시 입니다.
      (오후 4시 이전의 입금확인 및 결제가 완료가 된 고객님들 순서대로 배송 준비 중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신발,가방,악세사리류는 기본배송일보다 최소 1-3일 정도 더 소요된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이 이외에도 입고 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4일 이상 지연시) 개별적으로 연락(SMS 메시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후기

    REVIEW 더보기  

    • 후기입니당 :D ♡ HIT파일첨부 권희진 2018-05-25

      생각보다 정말 쫀쫀해서 좋았어요!!사이즈도 잘 맞았구요!
      제가 허벅지 살이 있는 편이라 걸어다니면 바지가 말리지 않을까 살짝 걱정은 되요..색감도 딱 원하던 색상이라 이뻤어요! 골반라인에 맞춰 입을려니 치마가 부자연 스러워 보여서 조금 올려서 입고 다니려고 합니다
    • 후기입니당 :D ♡ HIT 이주리 2018-04-16

      아니..왜 재질이 달라졋나요?밑위길이도 하이같고..굉장히불편해졋는데 하..택뜯어서반품도안되구 어떡하죠?
    • 후기입니당 :D ♡ HIT 송혜령 2018-04-05

      진짜 예뻐요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 꼭 사시길 추천 합니다 ♡♡♡♡♡
    • 후기입니당 :D ♡ HIT 박해린 2018-04-04

      두번 구매해서 잘 입고, 이번엔 한번에 두개 구매했어요!
      핏도 좋고, 무엇보다 편해서 너무 좋아요!
    • 후기입니당 :D ♡ HIT파일첨부 한주영 2018-03-29

      딱 아이보리색이라서 예쁘네요♥
      비쳐서 안에 이너를 입어야하지만 요즘같은 봄 날씨에 딱이네요. 손매쪽이 넓어서 하늘하늘하니 여성스럽고 밑단도 지그재그로 예쁘게 처리되어있어서 치마나 바지안으로 안넣어도 예뻐용!
    • 상품문의어떤점이 궁금하세요

    Q&A 더보기  

    • 문의합니다 NEW 김예슬 2018-07-18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핸드폰번호 : 010 9168 5362
      내용 : 오늘 게시글에 교환한다는 글 올렷는대요,
      교환절차를
      따로 이뻐에서 전화가 와서 안내해쥬시는 거애요?
    • 문의합니다 NEW 이지은 2018-07-18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20180716-0000351
      핸드폰번호 : 010-5408-1308
      내용 : 안녕하세요, 월요일날 결제를 했는데 아직 배송준비중이라고 떠서요ㅠ_ㅠ 제가 블라우스는 무슨 일이 있어도 이번주 일요일에는 꼭..꼭..! 입어야 하는데 주문한 옷 3가지 모두 토요일 전까지 배송이 가능할까요...?
             
    • 문의합니다 NEW 최은비 2018-07-18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20180717-0000559
      핸드폰번호 : 01076637443
      내용 : 어제 새벽 주문 했는데 혹시 수령 가능한가요... ㅜㅠㅠ당일 배송도 가능한지 궁금래요ㅠㅠㅜㅜㅠㅠㅜㅠ 진짜 오늘 받아야되는데...
    • 문의합니다 NEW 김예슬 2018-07-18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핸드폰번호 : 010 9168 5362
      내용 :
      상품 어제 받앗는데요, 사이즈를 M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연락주세요!!!!ㅠㅠ
    • 문의합니다 NEW 조상아 2018-07-18

      *성격에 맞는 카테고리를 꼭 지정해주세요!
      입금을 했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꼭 입금문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카테고리에 맞지 않는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느리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글을 써주시는 경우 조회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적어주시지 않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양식을 꼭 채워주세요!

      주문번호 : 20180712-0000418
      핸드폰번호 : 01091798283
      내용 :
      12일에 치마바지 두 개와 티 하나 주문했습니다. 주문량이 많아 배송이 늦어진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혹시 어느 정도 걸리는지 알 수 있을까요? 주문 일주일 안에 배송 시작은 되나요?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